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괌여행기] 괌 맛집 추천 6성급 호텔 츠바키 카사오사노 디너뷔페

여행인생/괌 여행(2022)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6. 30. 10:50

본문

728x90
반응형

괌 마지막 저녁으로 선택한
츠바키 카사오사노 디너 뷔페 !

가성비 좋다고 해서
미리 오픈테이블로 예약함

디너 기준 성인 1인 가격
$45+10%

디너시간
오후 6시부터 9시 반까지 운영

예약하면 선입금, 예약금같은건 없고
예약 확정 메일이 오니 잘 확인하기

신식 건물이라
삐까 뻔쩍 하구만

게스트 주차장이 따로 있으니
알아서 잘 주차


들어가서 예약자 이름 말하면
자리 안내해줌

예약할때 실외로 예약함 ㅎ
그럼 분수쇼도 보인다길래ㅎ

신행으로 오는거면
츠바키도 좋을듯

벌써 꽤 많은사람들이
들어와 앉아있었다

야외석 중간쯤으로 안내받음

밖으로 보이는
투몬비치와
투몬비치쪽 호텔들

중간쪽이라 노을은 안보임 힝

코로나 때문인지 호텔 시스템인지
원하는 음식 말하면 접시에
직원들이 덜어줌

바베큐쪽 고기류가 다 맛이좋았다
돼지고기 바베큐도 옴청 맛있었음 !!

한국 뷔페에서도
대게 잘 안먹는데
안먹으면 아쉬울까봐 챙겨와봄
(여기대게 진짜 맛있음...츄릅)

일단 고기쪽 , 대게쪽 먼저
갖고와서 먹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어떤 음료 / 술 줄지 물어봄

우리는 아이스티, 샴페인 주문

(괌 아이스티는 맛없음)

츠바키디너가 좋은 이유

와인 , 샴페인 등 모든 주류 음료
무제한 공짜 !!!


맨 안쪽에 일식코너가 있는데

스시 , 롤, 회덮밥, 사시미
라멘, 소바 등등이 있음

연어도 진짜 꼬숩고 맛있고
초밥도 진짜 맛있었다

저 나물같은것도 맛있고

그리고 소바는 내가 좋아하는
진짜소바 찰기없이 면 뚝뚝 끊어지는

진짜 일본에서 먹는듯한 소바
너무맛있음


샴페인 3잔째
무한리필해주심
ㅋㅋㅋㅋㅋ

처음 고기받아먹은곳 말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베큐 라인이 또있음

LA갈비를 어디서 갖다먹나 했더니
구석에있었네

튀김과 샐러드

밥과 스프

디저트는 공간이 따로있음

또 한번 푸지게 퍼오고

야외는 조명이 시퍼래서
음식 사진이 이쁘게 나오진 않음

하지만 밖도 많이 덥진 않으니
야외추천
(근데 왕 큰 바퀴벌레 보긴했음)

괌 와서 처음만난 바선생
6성급 호텔에서 만날줄이야
ㅋㅋㅋㅋ

근데 뭐 ....
야외기도했고

날라다니는 애이기도 했고 ...
더무서워

샴페인 마시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있다보면
입구쪽에 분수쇼함 !

엄청 대단한 분수쇼는 아니지만
눈요기 하기 좋자냥

디저트공간
젤라또 고르면
팬케잌위에 올려주고
토핑 고를 수 있다

옆옆테이블에서 라멘을
엄청 맛있게 먹길래 담아와봄

소심하게 담아온 디저트와
젤라또 팬케잌셋트 너무이뽀 !

이렇게 우리의 마지막 밤이
깊어가네요

둘이 121달러 나옴
6만원좀 넘네

후기보니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감사할정도다

심지어 주류, 음료 다 무한리필인데!!

가지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딱히 맛 없는것도 없었고

괌 간다면 츠바키 디너는
한번 더 갈 의향 있음
굳굳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