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여행] 제주도 애월 디저트 아이언맨도넛 랜디스도넛

여행인생/제주여행(2022)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1. 21.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저번에 왔을때 

오픈런했던 

랜디스 도넛 

 

맛있어서 

하얏트 체크인전에 

갈데가없어서 

 

애월카페거리로 궈궈

 

이왕 온김에 

또 맛이나 보자해서 

랜디스도넛으로 감 

 

 

 

 

진짜 여기는 주차 너무 빡세 

 

주차장 들어갔다가

나오는차때문에 

뒤로 후진해서 다시 맨꼭데기까지 차 빼고

난리난리 .......

 

 

 

 

 

아직 겨울이니까

크리스마스 낭낭

 

 

 

 

 

아이언맨 도넛 아이언맨 도넛하길래

로다주가 좋아하는 도넛집인가 했는데

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마블 다봤는데

왜 1도모르지 

 

 

 

 

 

그리워여 로다주 

 

엔드게임에서 죽을때

눈물이줄줄 

 

 

 

 

저 앞에 바다 

진짜이뻐 

 

어떻게 저런색이 나오지

 

 

 

 

오픈런했을때도 

줄 길었는데 ㅎㅎ 

 

이번에는 좀 늦어서 

조금 더길다 

 

 

한 ... 30분정도 기다린듯?

 

 

▼ 도넛메뉴 ▼

 

 

 

 

 

 

 

 

 

 

 

 

 

 

종류가 엄청많음 

 

미리미리

줄서면서 먹을거 골라놓기

 

 

※늦게가면 맛있는거 다빠지고 없다고함 

나는 일찍만 다녀서 몰라 히힣

 

SMALL

 

 

2층에 카페가 있어서 

도넛 구매 하고 

2층에서 커피마시기 가능 

 

 

 

 

 

2 - 3층 카페 

 

 

 

 

 

 

도넛 주문방법 

 

 

 

 

 

미니박스가 없었던거같은데

생굤나바

 

 

 

 

 

매장 내 취식금지

 

 

 

 

 

 

 

외국느낌 나는 트리 

 

 

 

 

 

 

 

 

 

 

 

 

 

 

 

 

 

 

우리는 버터크럼 2

커피크럼 1

초콜릿 코코넛 1

윗앤허니케이크 1

레몬필링 1 

 

 

많이도샀네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언맨 모델과

굿즈들

 

 

 

 

 

아뭬리칸너낌

 

 

 

 

 

이 도넛모형 포토존 ! 

 

 

 

 

작년 봄에 찍었던 

랜디스도넛인증샷

ㅋㅋㅋ

 

 

 

 

 

 

 

 

도넛 사서 

카페갈까 하다가 

체크인전까지 시간이 별로 없어서

애월산책로 걷기로

 

바다 너무너무이뻐! 

 

 

 

 

와 바다색 ............ 미쳤

 

그리고 바람도 미쳤

 

ㅋㅋㅋ

 

 

 

 

 

도넛츠 들고 

그랜드하얏트 제주 체크인 

 

룸구경하고 

캡슐커피 내려서 

 

도넛츠 냠냠 

 

 

 

 

 

쨔잔 ~ 

 

 

 

 

 

레몬필링은 

원래 이런거 도전 안하는데 

저번에 봄에 오기전에 

후기 엄청 찾아봤는데 

 

많은사람들이 맛있다고해서 

도전했었던 메뉴 

 

 

상큼한게 꽤 맛있...?

그래서 이번에 또 사옴

 

 

 

 

 

그리고 제일 베스트셀러가 아닐까싶은

버터크럼

 

이거 최고최고마싯떠

 

 

 

 

 

나는 단거 별로 안좋아하는타입인데

여기 도넛은 빵도 막 엄청 기름지지않고 

종류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많이달지않아서 좋음 

 

 

간단하게 먹기좋아 

 

 

매장이 여러군데 생겼는데

우리집근처에는 없으니 ㅋㅋ 

 

 

랜디스도넛 근처 가볼만한곳은 ?

 

 

https://coo-cooing.tistory.com/57?category=996965 

 

[제주여행] 제주 포토존 추천 제주 관광지 추천 애월 가볼만한곳 상가리야자숲

인스타에서 한동안 핫했던곳 어떤사람은 어딘지 아예 안알려주더라... 알사람은 다 알던 바로 이곳 포토스팟으로 완전 강추 !!! 사유지(?)인듯 입장료는 따로없고 주차장도 따로없다 들어와서 갓

coo-coo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