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화성맛집] 브런치카페 카페하이라이트 강추후기

쟈니의 설레는일상/먹는 나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3. 4. 15. 23:15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다들 평일에 시간이되서 

한명 빼고 평일 브런치타임을 가져봄 :)

 

수원사는2명

화성사는1명

시흥사는1명

 

애기엄마의 부족한 시간을 고려해

애기엄마 집근처로 모여모여 ! 

 

봉담 어디로갈까 하다가 

늦잠자는바람에 

급하게 만남의장소를 변경했다 

 

저번에 오빠랑 동생이랑 갔었는데 

꽤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흐흐 

 

 

영업시간 : 10:00 - 21:00 (20:30라스트오더)

📞 0507-1471-6683

 

 

화성시와 수원시 그 경계 어딘가에 있는 카페 

 

차가 없으면 오기 힘든위치 ...

대신 주차장이 매우 넓다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정도 

 

but , 3시간만 무료지원 ! 

 

 

 

이르케 대형카페 

 

 

반대편에는 통창이 쫘아아악 ~ 

 

날씨가 좋았으면 좋았을텐데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흐린날이였다. 

 

 

층고가 높고 

테이블 간격도 적당함 

 

개방감이 워후 

 

브런치메뉴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카페하이라이트 검색

 

 

브런치 셋트를 시키면 아메리카노 2000원 할인 ! 

그래서 3명은 반강제 아메리카노 행 ㅋㅋ

 

 

우리는 

 

빠네크림파스타 1.8 

봉골레파스타 1.6

메이플프렌치토스트 1.4

아보카도 클래식 1.5

 

주문 ! 

 

후기를 꼼꼼히 읽고갔는데 

모든 메뉴가 다 맛있다는 후기였다 

 

우리가 시킨 네가지 메뉴도 

너무너무맛있었음............

 

카페아니고 진짜 양식전문점같은 맛 

또먹으러갈수있는맛 

 

아보카도클래식이 의외로 인기가 많았다 

 

다 맛있었지만 

 

아보카도클래식 > 봉골레 >= 빠네 > 프렌치토스트 

 

 

 

커피도 원두가 두종류가 있는데 

커피도 너무맛있음 ..........

원두도 따로파네유

 

 

어쩌고저쩌고블라블라

포스팅을 위한 사진촬영 

 

 

 

 

베이커리류는 종류가 별로 없는데 

 

나는 너무 배불러서

맛보지는 못함

 

그리고 우리는 헤어질때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기에 

 

열심히 수다떨다가

2차전 

 

 

 🍨 맹고빙수 🍨

  

망고빙수는 4월부터 주문이 가능한데 

후숙이 충분히 되어야 판매가 가능하다고 

 

처음 주문할때도 망고를 만지작거리시면서

주문이 가능한지 체크해주셨다 

 

뭔가 막 안파는 느낌의 퍼포먼스

좋아 아주 

 

 

그렇게 꼼꼼하게 체크해주셨는데 

사실 망고 자체가 엄청 달거나 맛있지는 않았다

 

친구는 망고 퍼먹으면서

자꾸 홍시맛이난다고 

 

니가 대장금이냐고 

ㅋㅋㅋㅋㅋㅋ

 

생망고 위에는 아이스크림이 아닌 

망고크림이 올라가는데

아래 우유얼음과 망고 + 망고크림 

이렇게 세가지를 함께 퍼먹었을때 

제일 맛있었다 

 

아이스크림이 아니라서 이상할거같았는데 

꽤 조화로웠어 ~ 

 

그렇게 우리는 5시간 가까이를 

죽치고 앉아서 

계속시켜먹음ㅋㅋㅋ

 

평일이라 여유로워서 그런지 

주차지원을 조금 더 요청드렸고 

한시간정도 더 늘려주셨다 

 

일찍도착한 나는 

주차비를 몇천원 더냄....^.^.....

 

그래도 예전에 선배들이랑 갔던 이천에 

브런치카페보다 

훨~~~~~~~씬 맛있어서 좋았다 

 

추천 

 

오빠랑 나중에 또가야지

 

 

※ 주말에는 사람 매우많음 주의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