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서실같은 분위기의 서울대입구 카페 #커피콩하우스

쟈니의 설레는일상/노는 나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17. 8. 4. 18:46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대입구는 카페가 엄청많아요!
(우리나라 전국이 카페포화상태..)

이번에 다녀온 커피집은

서울대입구에 있는 커피콩 하우스입니다!
그...출구는잘 모르겠고ㅋㅋㅋ
나이키매장 있는 쪽이에요!
샤로수길  건너편

제가 여기 카페를 좋아하는이유는
지하로내려가면 펼쳐지는
아늑한공간

메뉴판은 요기에

간단하게 식사도가능하네요!
많은메뉴를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다이어트끝나면 아포카토와
카야토스트를 꼭 먹어볼거야!!

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아래층으로가면!!

쨘!!! 너무 이뻐요ㅋㅋ
독서실같은 요 분위기♡

한가운데 자리 말고는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나만의,우리만의
공간에서 도란도란 할수있어요ㅋㅋ

아예 다 닫히는건 아니지만 여튼!
(CCTV가 지켜보고있으니 과도한 애정행각은 카운터언니들이 다 봅니닼ㅋ)

net.daum.android.tistoryapp_20170804184110_0_crop.jpeg
다운로드

포크마저 귀여운 -♡

책 정리하려고 들고갔지만
결국 수다만떨고왔다는ㅋㅋ

요즘 노키즈존이 많이생기는거같아요
여기 커피콩하우스도 노키즈존이네요~

영업시간
9:00 ~ 22:30

저희는거의 문다닫을시간에 집에갔네요ㅎ
윗층도있지만
저는 아래층이 더 좋기때문에 ㅎㅎ

담엔윗층구경도가봐야징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