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여행] 그랜드하얏트 제주 디너뷔페 그랜드키친

여행인생/제주여행(2022)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1. 22. 21:03

본문

728x90
반응형



사실 그랜드하얏트를 오게된건
룸, 수영장보다
뷔페


뷔페먹고싶었음ㅋㅋ

먹는게 제일좋아~


 

카카오 메이커스 특전으로
20%할인

118,000원 -> 94,400원


 


주말은 1부/2부로 나눠져있는데
평일은 그렇게 나눠져있지않아
가고싶은 시간 말하면 맞춰서 예약해주심



 

 

 

우리 앉은자리 바로옆에 커피머신
근데 안먹었넹
ㅋㅋㅋㅋㅋㅋㅋ

 

자리 가까운 곳부터
첫 시작은 그릴메뉴들



버섯스프
스타우브 냄비에 크루통

빵쪼가리 이름이 크루통인거
이제알았네

스타우브라 뚜껑 넘나무거운것

 

해산물그릴, 야채호박 , 치킨(?)

 

 

각종소스

 

즉석 그릴요리에는

양갈비
랍스터
전복
채끝살

맛있는순서대로 씀
ㅋㅋㅋㅋ

일단 한개씩 주문하고
진동벨 받아서
다른곳 궈궈

 

크으 젤 메인메뉴 두개

잠실 바이킹스워프에서도
랍스터 먹었었는데
그땐 맛있는지도 몰랐고
랍스터무한리필뷔페인데도
한번밖에 안갖다먹음

하얏트 랍스터가 훨~~~~~~~씬맛있다

정말촉촉하고 탱글탱글



 

이 크림파스타 진짜맛있음
피자는 굳이
오빠는 꼭 뷔페가서 피자먹더라
ㅋㅋ

 

 

중식라인


베이징덕 진짜 좋아하는데
그냥그랬음

역시 베이징덕은 비싼전문점가야해

 

누들에는 해물라멘 / 쌀국수

 

중식 종류가 정말 많음

 

튀김도 맛있겠지?
튀김 넣을 배는 없어서 못먹음 ㅠ

 

그리고 한식 반찬류

 

수박은 제철아니라 그런지
맛이 별루 없뚬 ....

 

대게 뿔소라 새우

대게는 데워달라고 하시면
따듯하게 데워주신다고 함

나는 랍스터먹느라 대게안먹음



 

멍게와 육회

멍게 진짜 신선하고 진짜맛있음
육회 너무너무좋아하는데 그냥그랬...


 

사시미 & 스시

 

 

일단 깔아놓고 시작하기


▼ 디테일샷 ▼

 

이것저것 먹어보고
맛있는것만 또먹기

양갈비는 아무리먹어도 부족해

채끝살도 맛있긴한데
세개에 비해 너무 뒤쳐져서
한번먹고 안먹음
한우도아니고 ㅋㅋㅋ

 

양갈비 진짜 맛있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한입 컷

 

 

 

딤섬, 난자완스 , 깐풍기

 

그리고 김치찌개, 돔베고기, 갈비찜

 

또 퍼와서 한입씩 맛보기


디저트류
(도 안먹음ㄷㄷ)

마카롱은 그저그럼

SMALL

 

샐러드라인은

움 구렇구나 ~ ㅋㅋㅋ
구경만하고 안먹음

 

탄산음료, 생수, 탄산수 등은 그냥 꺼내먹으면되고
주류는 따로 주문해야함


 

 


다양한 소스들

 

젤라또 + 토핑들

 






 

두바퀴 돌고
다시시작
ㅋㅋㅋ

 

 

메뉴를 고르고
재료를 골라서 담아 드리면

뚝딱뚝딱

 

 

쌀국수는 깔~끔
해물라멘은 얼큰칼칼



 

그렇게 디저트 먹고 끝

젤라또는 한라봉맛이 쵝오



뷔페에서 2시간을 꽉채워서
부지런히먹은게 처음인듯한데
생각보다 다 맛보질못함

아쉬워서
두번은먹어야되겠다 하하

다음엔두번먹으러오자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