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괌여행기] 괌 쇼핑몰 & 괌 쇼핑리스트

여행인생/괌 여행(2022)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7. 2. 09:09

본문

728x90
반응형

미쿡하면 쇼핑
(하와이밖에 안가봄ㅋㅋㅋㅋ)

하와이에서는
아울렛이 엄청 싸서
코치 막 주워왔었는데

괌에는 그런거까진 없다

일단 타미힐피거, 폴로,CK같은
중저가브랜드가
한국보다 쌈

대표적인 쇼핑몰은

🔸GPO(괌프리미엄아울렛)
🔸마이크로네시아몰(메이시스)
🔸ROSS (창고형할인매장)
🔸JP스토어
🔸T-갤러리아(명품)
🔸K-mart (홈플러스같은)
🔸ABC store (미국편의점)

나는 신중한편이라
쇼핑할때 보통
아이쇼핑 -> 진짜쇼핑
나눠서 다님

근데 여기는
보이는대로 사는거 추천
(사이즈 빠지면 없음 ㅠㅠ)


1.마이크로네시아몰

운영시간 11:00 - 19:00

보통 여행카페같은데서
쿠폰 뜨면 그거 받아서 할인
or 인포메이션에서 쿠폰챙기기
SKT 15%할인(트리플정보참고)

키즈카페도 있어서
아이들 있는 가족 쇼핑에 좋을듯

 

입구도 되게 여러군데인데다가
매우 넓어서 찾기 힘드니
중앙홀로 가서 인포메이션부터 찾기

쿠폰이랑 지도챙겨서 다니기

 

출출해져서 한개 먹어봄
맛있게 먹긴 했는데 먹고 둘다 컨디션 떨어짐
ㅋㅋㅋㅋㅋ 왜지 당충전했는데

여기는 메이시스 안에 여러매장,
폴로, 타미힐피거도 부분적으로 있고
로스도 있고

근데 딱히 건질게 없어서
여기서 많이 사지는 않았다

타미힐피거는 GPO매장이 더 커서
거기서 쇼핑하는거 추천

GPO에는 폴로가 없어서
폴로 보고싶으면 마이크로네시아몰로 GO
(근데 인포에서 받은 쿠폰은 폴로에서 적용x)

그리고 고디바 프리첼을 많이 사가는데
내가 갔을때는 없었음 ㅠㅠ
초콜렛은 안삼 ....
(매장은 남성매장쪽 2층올라가면
유아옷 파는곳에 구석에 있음)


2. K-mart

운영시간 24시간

우리나라 롯데마트, 홈플러스같은곳
폴로 랄프로렌말고 저가 폴로라인 옷 있음

괌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았으면
여기서 피자도 사먹어봤을지도(?)

여기도 딱히 살건 없었다

다른사람들은
스팸 맛별로 많이 사가는듯

우리는 리티디안 갈때 필요한
큰 생수하나 사감

 

내가좋아하는 디즈니(퀄리티쩔)

스팸은 도전안함 ....


3. JP store

운영시간 금토일 12:00 - 19:00

마지막날 들렸던 쇼핑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선물 살려면 여기서 사는거 추천

아이들 애착인형 젤리켓도
한국보다 싸게 살 수 있다

(살까말까 고민했지만 결국 내려놓음)
나는 어른이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장은 생각보다 크지않아서
소요시간이 오래걸리지는 않았다

 

그리고 하와이에서 사왔었던 저 코나커피
진짜 맛있는거니까 사오는거 추천추천

ABC스토어에서 코나커피 원두로만 팔아서
아 저 그냥 타먹는건 안파나
엄청 찾았는데
마지막날 여기서 만나게 될줄이야

간단하게 물에 타먹기 좋은데
맛도좋음


4. GPO(괌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 10:00 - 19:00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생각하면 안됌


출처 : 트리플 어플 내 괌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 


타미힐피거, CK, 로스 말고는
딱히 볼거 없음

여기서 제일 많이 쇼핑함

타미힐피거는 여행카페에서 쿠폰
아니면 회원가입하면 할인해줘서
캐셔분이 알아서 잘 해주신다
(가입도 직접해주심ㅋㅋ)

 


5. 티갤러리아 

 

운영시간 13:00 - 19:00 

 

배짱이장사하는곳 

명품은 딱히 살 생각없는데 

시누언니 립 선물해줄려고 

기다렸다가 들어갔는데 

 

웬걸 너무너무너무 없어서 

못사줌 .... 

 

땡탈락 

 

 

 

로스, 타미힐피거, 폴로, ABC스토어

엄마옷이랑 애기옷은 로스에서 샀는데
만족도 제일 높음 굳굳

 

로스에서 수영복, 스포츠브라3개 

오빠신발1개, 내신발2개 

애기옷 3개, 엄마옷4개 

내거 아디다스 티셔츠도 만원정도

 

신발빼고 의류는 거의 다 만원정도 선

 

 

마지막날 추가로 더 쇼핑한
타미힐피거
나머지는 JP스토어에서 구매

🔹어머님 드릴 선물을 못사서
양가에 소금선물하겠다고 골랐는데

공항에서 마약검사하느라
거의 20-30분 잡혀있었음

절대절대 소금은 사지말자
( 왜 파냐 도대체 )

 


 


전체적인 가격(정가/할인가)
JP스토어는 정리못함

 

로스에서 담아온 4살 애기옷 

너무 맘에 들어서 더사올걸 그랬다

 

타미랑 폴로는 애기옷 살게 별로없음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