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속초] 속초중앙시장 먹거리리스트 속초중앙시장 맛집추천

여행인생/한반도여행(2022)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7. 6. 16:19

본문

728x90
반응형

첫날 숙소에서의 저녁은
속초에 왔다면 필수로 들리는
속초중앙시장!

4살 애기 먹일 메뉴 고르다가
발견한 장작구이 통닭

 


중앙시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


가게 앞에 주차장 있음
방문포장 시 1000원 할인!
우리는 미리 전화 주문해둠



가게 앞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통닭들



내부에서도 먹을 수 있다
현지분들 몇 분이 안쪽에서
드시고 계심


요즘 이런 통닭구이가 퓨전식으로 많이 나오는데 막둥이네도 통닭만 있는 게 아니고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우리는 그냥 기본 장작구이 통닭으로 주문

누룽지통닭 먹고 싶었는데ㅋㅋ

 


참나무로 구워 나오는 통닭

 


닭이 꽤 크고 실하다
츄릅츄릅

수도권에서 만날 수 있는 

그런 자그마한 놈이 아니야 

 

 


저번에 엄빠랑 왔을 때
어디 있는지 못 찾아서
못 먹고 갔던 찐빵땟거리

시장 끝에 바로 부쳐주시는 감자전집에서 감자전을 먹었었는데
딸이 하도 술빵 타령하니까
아빠가 사 왔는데 다른 집 거라서 떼썼다지..
32살먹은딸래미의 투정....☹️

그렇게 못 먹었던 나의 찐빵땟거리ㅋㅋ



다행히 지나가는데 줄이 길지 않아
도전했다!!
한 15분 정도 기다린 듯
일요일치고 이 정도면 양호하지


*유사품에 주의하세요*



오픈시간
평일 10:00 /주말 9:30
수요일 휴무

웨이팅이 많으면 구매 개수 제한됨
인당2개


포실포실하게
계속쪄서나온다

줄이 뒤로도 계속계속 생겼는데
개수 제한은 없었다

인당 2개씩 되는 줄 알고
둘이 줄 서서 4개 샀는데
그냥 다들 사고 싶은 만큼 삼ㅋㅋ



두번째메뉴는 오징어순대
저번에 왔을때 맛있게 먹어서
또 이집으로왔다

가게 이름이 뭐더라....

중앙시장 메인 골목 한가운데 있는
큰 튀김집


처음 시장 도착했을 때
줄이 없어서 그럼 둘러보고 사자~ 했는데
찐빵 줄 세워놓고 다시 가니

줄이 겁나 길어짐
ㅠㅠ

미리미리 삽시다 

 

 


마지막 메뉴로 선택한 산오징어

이건 해산물 라인에서 길 초입에 있다
이 집 강력추천
오징어가 증말 마싯써


옆집은 7마리 만원이길래
옆집이 더 싸다고 하니까
옆집은 뒤진 놈이라고....ㅋㅋ🤣

우린 엄청 많이 먹을 거 같진 않아서
만원 어치만 구매했는데 현금을 드리면 좋겠지만 카드뿐이었다
현금 줘야 된다고 노골적으로 말씀하심...😥
하지만 진짜 없어서 못 드림ㅋㅋㅋ

담에 가면 현금 들고 또 사 먹으러 갈듯
JMT


신나게 장 보고 차한테 가는데
웬 덩그러니 있는 새 건물에 줄이줄이
무슨일이야 했더니
속초에 오픈했다던 GOD김태우 수제버거집이 뙇 있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421/0006152699

 

김태우 "속초 햄버거 가게, 5일만에 매출 3000만원 찍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가수 김태우가 대박난 햄버거 가게의 매출을 공개한다. 1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가수 김태우와 이

n.news.naver.com


모든 연예인이 모든 사업을 성공하진 않지만
확실히 알려진 인물은 홍보도 수월하고

그만큼 장사도 잘되는듯하다
휴 

 


닭이 퍽퍽하지 않고 참나무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아주 맛도리였다
찹쌀도 쬰득쬰득하고

만석닭강정 유명해서 갈 때마다 사 먹었는데

먹을 때마다 맛있는지 모르겠는것.....
닭강정보다 더 좋은 선택이었다
(닭강정은 가마로👍)


젓갈집에서 사 온 명태회무침과 멍게젓
오징어순대 먹을 때 명태회무침 꼭!!!!!
같이 먹기


오징어 진짜진짜진짜 맛있었다
오징어회를 막 찾아다니면서 먹을 정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저거 맛보고 오징어회 맛집 찾아다니고 싶을 정도
거의 내가 다 먹은 듯



감자전은 찐빵땟거리 옆옆집에서

언니가 사 온 건데 식어도 맛있었다
이것도 내가 다 먹은 듯

감자전 이집 강추 

이름모를 ....

 


이렇게 차려진 우리저녁

이렇게 1차 먹고
산책 갔다가
엄마 육개장에 밥 말아먹음

역시 한국인은 밥이 들어가야 돼



찐빵땟거리 술빵은
기다려서 사먹을맛이였다
엄청 특별나진 않지만
뭔가 달라
식어도 맛있음
여행내내 잘뜯어먹었다

그리고 오징어회 강추
왜 동명항 오징어난전이 유명한지 알겠음
오징어난전도 여기처럼 맛있을까


저때 오징어회가 자꾸 생각나서

집에서 산오징어회 비싸게 28000원주고

시켜 먹었는데 진짜 살아는있는데

그 맛이 안남ㅠㅠ.....

속초는 정말 마성의도시야

블로그 쓰니까 또가고싶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