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여행]고성 델피노 소노펠리체 골드스위트 숙박후기 울산바위뷰가 절경

여행인생/한반도여행(2022)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7. 7. 08:31

본문

728x90
반응형

강원도 속초 두번째 숙소 

 

원래 델피노 소노캄을 가려했으나
풀북인것
겨우 남아있는 듯한 소노펠리체를
월-화 365000원에 예약했다

아니6월중순 평일에도
이르케 사람이 많아

체크인 헬인 대명리조트...

나랑언니는 1번뽑겠다고
6시부터 일어남ㅋㅋ

7시부터 번호표뽑기가능
12시부터 방배정,체크인시작
입실 3시~ 시작

 


이스트타워 10층으로 가서

뽑아야한다 

 


원래는 6시 30분쯤 설악밸리에서

출발하려했으나
언니가 일찍 눈뜨는바람에
요 사진찍은시간이 6시 15분이네🤣

 

텅 빈곳 우리 단둘이 ...ㅋㅋ

 

 


주말은 3부제로진행하는듯
나중에 오셔서 오른쪽 종이로 바꾸더라

조식도 선착순 마감이라 미리미리 해야함


10층 카페에서 보는 울산바위
크으 장관이다

여기가 최곤거같은데 ?ㅋ

 

 

7시 땡 하니까 기계가 자동으로 켜짐

1등 6시15분
2등 6시30분쯤
3등 6시45분쯤
이렇게 도착한것같음 (?)

 


저 밑에 미시령터널과
울산바위 

어떻게 저렇게 생겼을까 

켄싱턴 설악밸리 11시에 체크아웃하고
12시에 방배정받고
입실전까지 오션플레이 가서 놀기로

최대한 좋은방 배정받으려고
1등으로온거였는데
이스트동 고층(8층) 울산바위뷰는
5시나되야 입실가능하다그래서
이런저런 얘기 하는 사이
옆카운터에서 먼저 가져감....

아니 한두푼하는곳도 아닌데
5시입실11시퇴실 너무하잖아😡

결국 웨스트동 6층 3시입실로 했다

소노펠리체가 연박이 많아서
일찍와서 일등으로해도 뭐...
근데 이마저도 뒤로 밀리면
더구려지겄지 어휴



4시쯤 다시 카운터가보니 조식마감ㄷㄷ
늦게오면 조식도 못먹는것이다




소노펠리체 골드스위트는 7인정원
방3개 + 화장실3개(룸에 다 딸려있음)

대가족이 오기 딱 좋다  


1번룸은 더블베드 + 그 유명한 자쿠지

 

 

이 방은 변기와 샤워실이

분리되어있다 

맞은편엔 세면대 

 

자쿠지있는 발코니와 주방이 연결되어있음

 


2번룸은 온돌방 + 화장실

 

 

3번룸은 더블베드+싱글베드 + 화장실 


비싸지만 룸 컨디션 최고
에어컨도 룸마다 있어서 좋았다
(켄싱턴은 안방제외 방에 에어컨없음ㅠ)

 


깔끔한주방


앞에 바로 보이는 소노캄

 

애기가 없었으면 

오붓한 스파였겠지만 

우린 물놀이장이 되었다 

ㅋㅋ

 


자쿠지있는방엔 티븨


둘째날 저녁은 회

신유네회포장에서 포장해온 대자 5만원


그리고 가진항에서 주워온 조개로 만든
술찜 진짜 맛있었다



가진항에서 주워온 조개
조개가 옴청많아서 조개줍느라 생각보다 재밋게놀다옴ㅋㅋ

 

 

밤 되니 골프장뷰가 되버림 


객실에서만 시간을 보낼 순 없즤
저~~~~기 꼭데기가면
스톤헨지 뭐가 있대서 가보기로함


스톤헨지 가기전에
울산바위랑 사진찍고


여기에 온 아이들이 다나와있는듯
잔디밭에서 공차고 비눗방울하고
어른들은 앉아서 맥주먹고 놀고

 

이렇게 단둘이 사진찍기가 

정말 힘듦 ㅠㅠㅋ

 


아침에보는풍경

이스트동으로 해야
소노캄이 안보이는데ㅠㅠ 쳇 ...

 

 


나도 이쁘게 사진찍고싶은데
가족들이랑 다니면
우리사진 남기기가 쉽지않음ㅋㅋ

앨범에 애기사진만 잔뜩ㅋㅋ

 


내가 이렇게 찍고싶은거였는데!!!
너라도찍어라
4살인생샷ㅋㅋ

조식까지 추가하니 50넘는돈이였지만
좋았다
이럴때오지 언제오겠어

근데 너무 넓어서 어디가 어디인지
퇴실할때쯤 적응됌
그래서 다들 연박하나봐

델피노는
소노펠리체 -소노캄 -소노문 이렇게
델피노1개지만 3개로 나눠져있다

담엔 소노캄가도될듯ㅋㅋㅋ

소노문이 제일 저퀄리티인데 

후기가 엄청안좋더라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