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업일지5] 조급하지 않게 천천히 한걸음씩

쟈니의 설레는일상/일하는 나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9. 27. 23:09

본문

728x90
반응형

확실히 수강 전 혼자 올려본 상품에 대한 주문은 거의 없다. 

딱 1건 있었나 .... (다행히 한분이 2개주문하셨었던..ㅎ) 

그 이후로는 없다ㅠㅠ

 

중소형키워드로 상품을 올렸더니 

주문이 야금야금 들어온다. 

 

하지만 찾아지는 중소형키워드와 상품들은 

너무 저렴한비용의 상품들이라 

마진이 얼마 안남는다는것 ㅠㅠㅠㅠ 

 

 

그러다가 뭔 키워드를 찾았는데 

그 키워드로 독점하고 있는 스토어 발견 ! 

키워드에 맞는 상품이 안찾아져서 

포기했었는데 

다른거 찾아보다가 발견해서 

그 상품을 올렸었다. 

 

도매매에서는 1500원인데 그 스토어에서 9900원에 팔고있는것

 

나는 ... 겨우 한개팔고 2000원 남기고 있었는데 

이사람은 도대체 얼마를 남기고있는것인가!!!

대박!!!! 

 

엄청난 마진율의 부푼꿈을 안고 상품을 올리자마자

주문2개가 들어와서 와 대박!!!! 미쳤다!!!!!!!

나도 드디어 마진을 2000원넘게 남길 수 있겠구나 !!

싶었는데 ..........

 

발주처리하자마자 

취소요청.....

 

취소사유

서비스불만족 

더 저렴한곳을찾음

 

띠로리

힝 

엄청 기분 좋았다가 

엄청 기분 안좋아졌다 

그래서 부랴부랴 가격을 낮춤...^.^ 

마진 욕심 많이 내지 말기 ....

 

일확천금을 노리지말고 

천천히 한계단 한계단씩 가보자 

 

치과위생사가 되려고 3년동안

등록금 몇천만원내고 열심히 공부해서 면허증따고

겨우 벌었던 돈이 145만원아니였는가

 

최소 1년동안은 

기초를 다진다고 생각하자 

 

 

라고 매일 되새기지만 

매일 조급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돈 마니벌구시퍼여)

 

동기분들도 하나씩 주문들어온다고 카톡올라오고 

서로서로 축하해주면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많이 받을 수 있는거같다 

 

다같이 잘 됐으면 좋겠다 :)


경제적 자유를 원한다면

제로천 추천인 코드

2022J029D007

제로천 클럽 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2만원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


단 한명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불만족 전액 환불.
매출이 발생하지 않으면 전액 환불.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