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아이와 가볼만한곳 전시회 추천 앤서니브라운의 원더랜드뮤지엄

쟈니의 설레는일상/노는 나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5. 23. 12:54

본문

728x90
반응형

점심먹고 

앤서니브라운 전시 보러 고고 

 

한가람 미술관 2층으로 와 ! 

 

 

 

 

 

어린이들을 위한 전시 

 

어려서 뭣도모르는거 같지만 

어릴때 전시회같은거

많이 데리고 다녀줘야 한다고 함.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展

2022. 04. 28(목) ~ 08. 31(수)

 *매주 월요일 휴관

 

10:00 - 19:00 (매표&입장 마감 18:00)

 

성인 만19-64세 20,000원

어린이,청소년 만24개월 - 18세 13,000원

만 24개월 미만 유아  무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 

 

https://abwm2022.modoo.at/?link=eflhg7jn 

 

[앤서니브라운 원더랜드 뮤지엄 - 전시소개]

2022. 04. 28 ~ 08. 31 예술의전당

abwm2022.modoo.at

 

 

 

 

고릴라가 한복입고 반겨주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앤서니 브라운은 영국 아동문학가로

다양한 작품과 전시활동을 하시는

77세 ㄷㄷ

 

멋있다 

 

 

 

고릴라캐릭터를 

본인에 빗대어 표현하신듯

(닮음ㅋㅋㅋ)

 

 

 

앤서니브라운의 캐릭터 인형들

 

 

인상깊은 작품들만 몇장 찍었다

 

 

아동문학가이다 보니 

전시작품들이 

아이들데리고 오기도 좋고

포토존도 많음 

 

나는 완전 애기들용인줄알고 

언니가 가보라고~ 가보라고 할때도 

흘려들었는데 

 

내가 제일 재밌게 보다옴...

눈높이가 맞나봐 ㅋ

 

 

 

 

어린이들을 위한 책을 많이 만들어서

책 작품속에 삽화들과 설명들이 전시되어있다

 

 

 

 

제일 와닿았던 작품

윌리와 구름한조각

 

요즘 내머리 위에도

구름한조각이 계속 떠있어

 

 

 

 

 

 

 

 

 

극복하는 윌리

 

 

 

 

명화를 앤서니브라운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작품들도 있어서 

재미있었다 

 

 

 

 

미켈란젤로의 아담의 창조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

산드로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

 

 

 

그리고 예술체험 프로그램도 있음

미리 예약해야되는듯

 

 

 

우리도 예능프로그램에서 

많이하는 셰이프게임ㅎㅎ

 

나는 종이의집에서 나오는 

달리 가면으로

살바도르 달리를 알게됐는데 

마침 달리작품도 있어서 

찍어봤다 

 

역시 아는만큼 보인다고 하하

 

 

 

기억의 지속이라는 작품인데 

초현실주의 작품은 

정말 이해하기 어려움 .....

 

나는 앤서니브라운정도의

레벨이 딱인듯ㅋ

 

 

 

전시도보고 영어공부도하고

 

 

 

또 하나의 내가 좋아하는 작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앤서니브라운으로 재해석한 

 

틈틈히 보이는 고릴라 ㅋㅋ

 

 

 

 

구석에 인터뷰하는 영상도 나옴

혼자 간거였으면 여유롭게 

다 보고 왔을텐데 

 

 

 

미디어 전시도 있

 

 

 

 

고릴라 못지않게 주연급인 캐릭터

 

꼬마곰

 

귀욥넹 

 

 

 

슈퍼맨 고릴라랑 사진한번 찍고 

 

 

 

 

 

고릴라가 메인 캐릭이라 그런지 

킹콩 꾸며놓은게 있었는데 

잘만들어놨다 

 

 

 

전시 끝나고 있는 

굿즈들 

 

울애기 결국 다른날에 저 꼬마곰인형을 

얻어왔다는ㅋㅋㅋ

 

 

 

인상깊었던 윌리와 구름한조각 책 

 

아이들과 함께 간 전시회라면

책하나 기념품으로 사는것도 좋을듯

 

 

하지만 다들 인형만 들고있더라 ㅋㅋㅋ

 

 

 

 

전당 군데군데 물품보관함이 있으니 

활용하여 가벼운 몸으로 전시회 보시길 

 

딱 눈높이에 맞아서 

나는 너무 재밌게 봤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