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홍천]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소노벨 스위트오크 취사형 숙박후기 오션월드 할인 D멤버스

여행인생/한반도여행(2022)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7. 10. 08:52

본문

728x90
반응형


원래 계획상 강원도 가족여행 마지막날
서울로가기전에 계곡에서 놀다가
각자집으로 헤어지기로함

그런데 화요일 다들 쉬는지
백숙먹는 계곡 찾기 왜케힘든겨

홍천가서 겨우겨우 찾은
이름 모를 식당에 자리잡았다


백숙1개 닭도리탕1개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옷갈아입고 계곡가서 놀다가 밥먹음

이집 맛있었다 

닭도리탕 또먹고싶어 

 

통통하고 큼직한 백숙
전체적으로 만족스럽
닭도리탕도엄청 칼칼하고 매웠다

급하게들어간거치고는 성공😎


계곡은 성인 놀기는 좀 부족하고
애기들 놀기는 딱 좋았다
물고기가 많아서 잠자리채 사다가
물고기잡고 노니까 엄청좋아함

나랑 언니는 다슬기 줍줍
하다가 어쩌다보니
비발디파크 숙박 예약하고있는 우리

이렇게 급하게 연장된 가족여행 1박

네이버로 소노벨 오크 스위트 취사
+ 오션월드2인
180000원에 결제


룸2개 + 화장실2개

 

거실과 주방 

 

온돌방1

 

더블베드2개있는 방1 + 욕실

 

 

공용욕실 

 


방구경 끝나고 나들이를 가봅니다

오션월드도 비발디파크스키장도

다 리조트에 숙박해본적이 없어서

놀거리가 이렇게 많은줄 몰랐다


오락실 가보려던거였는데 놀이기구들이있네

 


우리는 유에프오 타보기로!!
애기는 키가안되서 회전목마만 탔다

놀이기구 각 6000원 

 


애기들타는거니까 어른은타지말기
멀미만나고 재미없었다

x라이더도 비추
안경초첨이 1도안맞음

 

오락실 운영시간

~21시


오락실에도 게임이 꽤많아서
즐기기좋을듯


취사가능객실이지만

바베큐는 안되는점을
이렇게 노리다니


매점(?)에 가보니

고기구워주는곳이 있었다
친구들이랑 와서 이렇게

사먹어도 괜찮을것같음



생각보다 즐길거리가 많아서
여기서 2박하는것도 좋았을거같다

돈만 있으면 다즐거운세상
바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갈 계획있으면
D맴버스신규가입도
고려해보면 좋을듯

나는 블로그쓰다가 알게되서
늦어버림😄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