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천맛집]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맛집 숨겨진 찐맛집 탑골 숮불닭갈비

여행인생/한반도여행(2022)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7. 11. 09:01

본문

728x90
반응형

신나게 놀고 저녁먹고 집가기로함
소고기 먹으려다가 문닫아서
가다가 아무데나 가자고해서
알아보지도않고 가게된

탑골 숯불닭갈비




주차하고 바로아래있는 불고기집이랑
급하게 비교해보니 둘다 평이 나쁘지않아

오빠가 여기 후기 괜찮다고해서
닭갈비로 결정하고 들어갔다

 

 


오 누군지 모르겟지만
싸인이 꽤 있음


우리는 닭갈비
양념3개 + 간장2개 + 소금1개
이렇게 주문


숯 들어오구요


기본찬이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았다

더덕무침은 한접시 처음에 주시는데
만원에 추가 가능

 


양념은 익었는지 안익었는지 알 수 없어서
사장님이 와서 구워주셨고

간장 소금은 내가 구웠다 하하

애기먹기에 간장을 추천해주셨는데
소금구이에 통후추가 뿌려져있어서
간장으로 추천해주신듯

양념,간장,소금 다 맛있었다
3인분씩 다 먹고 양념2개 간장2개 더 시켜먹음

 



된장찌개는 3000원인데
꽤 큰 뚝배기에 나오고
사진은 덜어주고 남은거 찍어서
양이 적어보임

집된장이라 진짜 짠데
진짜 맛있게먹었다


막국수도 맛있음


진짜 맛있게 잘먹었다
춘천 유명한 숯불닭갈비집보다 훨씬 맛있게 잘먹음
다들 친절하기도 해서 더 만족도가 높은듯

다음에 비발디파크 가게되도 여기서 밥먹을거같다
아주 굳굳!!🤩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