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맛집] 대한민국 콩국수 손꼽히는 집 시청 진주회관

쟈니의 설레는일상/먹는 나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8. 1. 23:41

본문

728x90
반응형

인스타에 

 

콩국수집 광고가 

 

왜이렇게 뜨는거야 !!!!!!!!!!!

 

 

마침 대장님 보러 세종문화회관 가야되는데 

시청역에 콩국수 탑티어집이 있길래

가본다

😎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서

밥도 먹기전에 아주 조금 짜증이 날뻔 ...

 

공영주차장에는 주차 못하고

진주회관 정문(?)쪽으로 가면

GS 타임즈 건물에 주차했다 

 

 

 

서울에서 유명한 콩국수집이 

여의도 진주집 / 시청 진주회관인데 

 

가족이 하는거라고 한다 

 

이집이나 저집이나 같은것이지 

(약간은 다르겠지?ㅋㅋㅋ)

 

 

 

콩을 NASA .... 뭔 기술로 갈아낸다고 한다 

 

 

콩국수치고는 저렴한 가격은 아님 

 

하지만 콩물추출방식도 특별하고 

강원도 토종콩으로만 한다고 하니깐 ..ㅎㅎ 

 

콩국수 13,000원

가치가 있기를

 

 

그리고 기타 메뉴는 주문이 안됌 

 

여름에는 워낙 바쁘고 그래서 

콩국수 단일메뉴로만 하시는듯 

 

 

 

그리고 여기는 1인1김치를 주시는데 

 

역시 핫플은 당당하게 국산김치사용 

좋다 👍

 

👏박슈박슈👏

 

 

 

안에서 계속 만들어내서 그런지

거의 주문하자마자 나옴

 

손님도 많지만 회전율이 빠를 수 밖에 없는

 

  

 

딱 봐도 그냥 겁~~~~나게 진한게 보임 

 

 

 

엄청나게 꾸덕꾸덕 

 

간은 다 되서 나오기때문에 

테이블에 따로 설탕/소금은 구비되어있지 않았다 

 

 

 

사실 계획형인 J는 

어디든 가기전에 

너무많은 정보를 습득하기때문에 

정보 습득과 동시에 기대감이 하늘 높이 치솟는다 

(대체로 나는 그러는편)

 

그래서 사실 기대했던것보다는 

뭐 ....... 막 ...... 엄청 대단하진 않은데 ?

싶었음 

 

.

.

.

.

.

.

.

.

.

.

.

.

.

.

.

이라고 하지만 

 

 

다먹은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김치 4접시 ㅋㅋㅋㅋㅋㅋㅋㅋ

 

13,000원인데 남기면 아깝잖아 

 

오래된 가게라 방송도 많이 나오고

뭔 싸인도 많이 있었다

 

저기 오세훈시장 싸인 잘보이네

ㅋㅋㅋ

 

 

GS타임즈에 주차하면 

 

30분에 3000원 

추가 10분당 1000원 

(주말은 30분 무료)

 

우리는 ..... 주차비 4000원내고 

 

콩국수 두 그릇을 3만원 주고 먹은꼴 

 

다음에 갈지 말지 모르겠지만 

차 안가지고가는거 추천 ^.^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