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몽골여행]5박6일 패키지 1일차 울란바트로 시내 자이승전망대+이태준기념공원+동대문포차

여행인생/몽골 여행(2022)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7. 29. 09:38

본문

728x90
반응형

부지런히 만나서 아침도 먹고 

 

몽골에 최근 신규취항한

티웨이 대형기종 타고 갑니다 ~

 

비행시간은 대략적으로 3시간 30분정도

 

 

 

오 자리도 널널하고 

목배게도 있고

 

다만 좌석을 뒤로눕히는게 너무 빡빡해서

잘 안눕혀진다

 

 

 

어디쯤 날라가고 있는지 

알려주면 좋을텐데 

좌석은 좋지만 모니터는 없음 

 

 

날씨 너무좋아보여 !!! 

 

우리가 내린 칭기스칸공항은

새로생긴 공항이라고 한다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엄청 구린 공항이였다고 함

 

공항 신설하는데에 일본이 도와줬다고 ...

 

(공항 뿐 아니라 몽골 발전에

많이 도움주고있다고한다) 

 

신공항 후기는 못봐서 

엄청 구린 공항생각했는데 

되게 깨끗하고 넓어서 우와 했음

 

 

현지는 투그릭 이라고 하는데

한화 x 2하면됌

 

공항에서 환전 가능하고

보통 패키지 아니면

국영백화점 내에서 환전하는거같음

 

나는 일정이 정해져있으니

부지런히 공항에서 환전

 

한화 5만원권으로도 환전되서

10만원 환전했다  

 

 

 

첫 일정은 자이승전망대 

 

공항에서 자이승전망대 이동하는길에 

가이드가 샌드위치 사놓은걸로 

간단하게 요기하고👍 

 

 

1편에서 언급했듯이 

축제기간이라서 

예상했던 이동시간보다 한참이나 더 걸렸다

 

그래서 나중에는 가이드가 2시간걸린다고하면

우리가 4시간 생각해야된다고함ㅋㅋㅋ

 

 

한국으로 보면 남산타워같은곳이라고 함 

 

시내 한복판에 있는 제일높은 전망대라 

시내 전체를 둘러보기 좋고 

 

벽에 새겨져 있는그림들은

몽골의 제2차 세계대전 승전을 기념하는 그림이라고 한다. 

 

뒤쪽으로는 부자동네라고함 ㅋㅋ 

 

 

다시 간다면 

저 얼굴까만 양 인형 꼭 사올거야 ...ㅠㅠㅠ

 

몽골 양은 한국양이랑 다르게 

얼굴이 다 까맣다 

너무 귀여워 !!! 

그리고 털은 하얘 

 

 

 

유리 안에는 꺼지지않는 촛불(?)이 있는데 

지금은 가스가 없어서 

불안들어온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 코스는 이태준선생 기념공원 

자이승전망대 바로 아래있다 

 

 

 

독립운동가 이태준열사는 

몽골의 마지막 왕 주치의 였다고함 

 

 

뭔가 가슴 웅장해지면서 먹먹해지는

그런곳이였다 

 

한국인이라면 필수 코스

 

 

 

그리고 저녁먹으러 떠나봄 

 

저녁먹으러 가는것도 엄청나게 힘들고 멀다 

오른쪽 사진 아래 얼핏보이는 

정체되있는 차들 

 

다들 고향가는길이라고  ...ㅠㅠㅠ 

 

 

그리고 우리를 데리고 온

이 인스타갬성(?) 낭낭한

무너져가는 건물은 무엇인고......????

 

우리를 어디로 데려가는거야

 

15층이였나 

한식당에 데려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가 건물 무너지는거아니져..??ㅋㅋ

 

 

 

된찌와 제육볶음 

 

한국에서 먹는 된찌와 제육볶음맛은 아니였다 

 

이건 한식이라고 할 수 없쒀 흑흑 

 

 

원래 예정된 호텔은 바양골호텔이였는데 

그랜드 힐 호텔로 업그레이드 됐다 

 

 

엘리베이터 로딩 긴거 빼고는 

다 괜찮았던 호텔 

룸도 깔끔, 욕실도 깔끔 

넘치게 채워주는 어매니티 

 

 

 

그리고 호텔 바로 맞은편에 

아주 익숙한 글씨가 반딱반딱하길래 

가봄

ㅋㅋㅋ

 

 

안에 한국노래 많이나오고 

핫한 몽골청춘들이 많았다 

 

다들 한국맥주먹는데 

우리는 몽골맥주 3개주문 

 

너무 배불러서 다른 안주는 못먹을거같아서 

과일이나 먹자하고 주문했던 

파인애플 주스 + 파인애플 

이게 거의 2만원돈....

 

파인애플 2만원.......

절대절대 싸지않음......

그냥 거의 한국물가수준임 

 

그리고 쥬스를 3잔만 주는줄 알았는데 

통안에 가득 주스라 

 

맥주와 주스로 부른배를 더 부르게했다는 후기 

 

가이드한테 가봤냐고 했더니 

친구들이랑 많이간다고한다 

ㅋㅋㅋㅋㅋㅋ

 

핫플이였네 핫플 

 

이렇게 우리의 1일차는 

트래픽잼으로 기억꽝꽝꽝👏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