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몽골여행]4일차 다시 울란바트로로이동 이마트+마사지+몽골전통공연보고 양고기 샤브샤브

여행인생/몽골 여행(2022)

by 쟈니의 설레는 삶 2022. 7. 30. 15:03

본문

728x90
반응형

몽골여행 4일차 

 

다시 울란바트로로 간다 

 

 

구름이 많아 ㅠㅠㅠ

 

부지런히 조식먹고 

다시 시내로출발

 

5시간정도 걸릴예정...

 

 

가는길에 서울우유도보고 

여기 서울인가염?

ㅋㅋㅋ

 

가이드친구가 아이스크림 사줬었는데 

왘 생각도못한맛 

 

몽골 어디든 가면 뭔 하얀 조각같은걸 주는데

너무 내입맛이 아니였던 

그맛 아이스크림....ㅋㅋㅋㅋ

건강해질것같은 맛....ㅋㅋㅋㅋ

 

한숨 푹 자고 도착한 이마트 

ㅋㅋㅋㅋ

 

와 한국이야 그냥 

마트도 구경하고싶었지만 

바빠서 구경못함 

 

이마트 2층 한식당에서 점심을 먹기로함 

 

 

 

여기는 한식 흉내낸게 아니고 

정말 한식이였다 

 

사장님이 찐 한국인인듯 ㅋㅋ 

쿠스타이에서 먹은 도시락 다음으로 아주잘먹음 

 

 

막 찍어도 그림같다 

날씨가 좋아서 ㅋㅋ

 

시내 한복판에 있는 놀이공원도 있고 

 

 

 

첫 게르에서 같이 털렸던 전 한인회회장님 현 마사지샵사장님네

마사지샵으로 왔다

 

일정은 이미 정해져있었는데

얘기하다보니

회장님네 샵이였던것ㅋㅋㅋㅋ

 

웰컴티로 몽골 특산품(?)

차가버섯차도 주고

 

마사지는 전신으로

한시간정도 받았는데

너무 시원하고 좋았지만

 

살이 약한 나는 멍이 겁나게 많이생김

ㅋㅋㅋㅋㅋㅋ

 

같이온 친구 한명은 

남자 마사지사가 해줬는데 

너무 열심히 해주는건지 

자꾸 이상한 소리를 내서 

웃겼닼ㅋㅋ

두들겨패는소리도나고 ㅋㅋㅋㅋㅋ

 

팁3달러 써있었는데 

우리는 도둑맞아서 

개털이였다 .... 못줬다......

 

 

 

마사지 다음 일정은 몽골 전통공연

가는길에 만난 익숙한 이름

 

봉구스 ㅋㅋㅋㅋㅋㅋ

 

봉구스 밥버거 몽골까지 진출했다늬 

 

 

 

처음에는 아 ..... 이런거 굳이 보러왔어야 했나 

했는데 

뒤로갈수록 신기하고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

 

특히 저 연체생명체같은 활쏘는친구 ㅋㅋ

 

그리고 중간에 아리랑을 불러주는데

한국문화라고 설명을 하고 하는건지

잘 모르겠다

공연보는 서양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혹시 사전 설명이 없으면

우리나라 문화를 몽골문화로 오해 할

소지가 있는것같아서

찝찝했다....

 

몽골사람이 한국사람처럼 노래 잘 불러서 

잘 듣긴했다만....ㅋㅋ

 

 

마지막 일정 저녁으로는 

양고기 샤브샤브 먹으러옴 

 

 

양고기 냄새가 좀 났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다 

 

가이드친구가 

우리 패키지 일행들같이 착한사람들 없다고 

맥주 한병씩 돌렸는데 

미안하고 고마웠다 

 

우리 때문에 일정 다 꼬이고 

이리저리 신경쓸게 많았을텐데 

ㅠㅠㅠㅠ

 

이렇게 4일차 

마무으리 

 

동대문포차 한번 더 가고싶었는데 

축제기간이라 문이 닫혔었다 

 

맥주 사와서 호텔티비로 

몽골 씨름 구경함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